우리 복지관에서는 정서, 문화 예술, 건강증진, 직업, 맞춤형치료 등
이용인(장애인)의 연령과 유형, 욕구에 따른 차별화 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.
01
안내 및 접수
02
상담 및 사정
03
자립지원계획수립
04
서비스 제공
05
평가 및 재사정
06
종결 및 사후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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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안내 및 접수
전화, 내방, 온라인 상담을 통해 복지관 프로그램 및 이용 절차를 안내합니다.
031-959-702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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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상담 및 사정
상담 및 의료진단, 직업진단을 통해 장애인 당사자들의 욕구와 강점을 파악해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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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자립지원계획수립
각 분야 전문가, 장애인 당사자와 가족이 참여하여 자립지원계획 회의를 진행해요.
가장 효과적인 1:1 맞춤형 서비스를 함께 계획해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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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서비스 제공
여가, 문화, 교육, 건강, 의료, 직업, 치료 등 복지관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이용해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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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
평가 및 재사정
장애인 당사자의 욕구에 맞는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지 서비스를 평가하고, 개선해 나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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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
종결 및 사후관리
종결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서비스 안전망을 확보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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복지관 이용 관련문의
전화 접수 및 사전 예약해주세요.
상담사례지원팀 TEL. 031) 959-7020